티스토리 뷰

2019챔피언스리그 8강 대진표 및 중계 일정 확인.

챔피언스리그 8강 진출팀이 확정되었는데요. 조추점 결과 2019 챔피언스리그 8강의 대진표는 어떻게 되고 중계방송은 언제 진행되는지 그 일정 확인해보시고 앞으로 진행되는 8강전 재미있게 축구중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챔피언스리그 8강에는 바르셀로나, 유벤투스, 리버풀, 토트넘, 포르투, 아약스, 맨유, 맨시티가 올라왔는데요. 이들 가운데 8강전에서는 4팀이 4강에 올라가고 4팀은 떨어지게 됩니다. 그 운명의 상대를 가르는 조추첨은 오늘 진행되었는데요.



추첨결과 우선 맨유와 바르셀로나가 붙게 되구요. 잉글랜드 두팀인 맨시티와 토트넘이 붙게 되었습니다. 두 경기 모두 빅재미를 예상하는데요. 바르셀로나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경기는 양 팀 모두 팬들이 많아 모두 긴장할 것 같구요. 손흥민이 속한 토트넘은 강력한 맨시티를 상대하게 되어 쉽지 않게 되었습니다.



리버풀은 포르투를 상대하게 되었고 유벤투스는 아약스와 만나게 되었는데요. 유벤투스와 리버풀 입장에서는 만족스러운 2019 챔피언스리그 8강 대진표입니다. 반면에 의외의 반전의 결과가 펼쳐질 수도 있는 매치이기도 해요.




챔피언스리그 8강 경기일정은 16강과 마찬가지로 각팀의 홈과 원정 총 2차전으로 펼쳐지게 되는데요. 우선 1차전은 4월 10일 펼쳐지게 됩니다. 경기시간은 오전 4시나 오전 5시에 펼쳐지게 될 예정이에요.



2차전은 4월 17일에 진행된다고 하구요. 시간은 오전 4시에 중계방송을 한다고 합니다. 이번 경기 챔피언스리그 경기 중계는 역시 스포티비를 통해 tv중계가 진행될 예정이구요.



인터넷중계는 네이버, 카카오tv를 통해 진행이 되나 모든 경기는 다 진행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몇몇경기는 스포티비 나우 독점으로 중계를 하는 매치도 있을테니 잘 확인하시고 경기 시청을 하세요.





과연 어느팀이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무대인 4강에 올라가고 최종 우승컵을 들어올리게 될지 궁금한데요. 챔피언 레알마드리드는 이미 떨어진 가운데 새로운 챔피언은 누가될지 기다려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