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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상담센터는 국세청 산하기관으로, 납세자들이 세법 및 홈택스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을 상담할 수 있도록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국세상담센터

 

국세상담센터 주요 업무

  • 세법상담: 종합소득세, 법인세, 부가가치세 등 다양한 세법에 대한 상담
  • 홈택스 이용 안내: 홈택스 가입, 신고, 납부 등 홈택스 이용 방법 안내
  • 세무사무처 상담: 세무사무처 선정, 이용 방법, 분쟁 해결 등 세무사무처 관련 상담
  • 탈세제보: 탈세 행위를 적발하여 국세청에 제보
  • 기타: 국세행정에 관한 민원 접수 및 처리

 

국세상담센터 이용 방법

  • 전화상담: 전국 어디서나 126번으로 전화하여 상담 가능 (24시간 운영)
  • 인터넷 상담: 국세상담센터 홈페이지 (https://call.nts.go.kr/) 에서 온라인 상담 가능 (평일 9시~18시)
  • 방문상담: 전국 22개 국세상담센터 방문하여 상담 가능 (평일 9시~18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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