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잉글랜드fa컵중계

%##@# 2018. 4. 22. 00:32

'fa컵경기 중계방송은?'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유나이티드와 토트넘이 FA컵 대회 4강 준결승 무대에서 만나게 되었습니다. 두 팀 모두 해당 대회가 아니라면 이번 시즌 무관이기 때문에 중요하다고 볼 수 있는데요. 



이번 경기의 승자는 첼시와 사우스샘프턴 경기의 승자와 결승에서 붙게 됩니다. 해당 경기에서는 손흥민 선수가 선발로 라인업에 포함되었고 라멜라 선수가 벤치로 나오는데요. 과연 손흥민 선수가 골을 넣을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경기 한국 중계는 SBS 스포츠에서 진행되는데요. 따라서 TV중계는 해당 채널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중계를 통해 PC와 모바일에서 해당 경기를 보실 분들은 네이버 스포츠 중계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음에서는 아쉽게도 문자 중계 밖에 진행되지 않네요.



또한 네이버 플레이어를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한데요. 네이버 플레이어 라이브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실시간 댓글을 확인하면서 고화질로 방송보기가 가능합니다.



경기는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진행되는데요. 웸블리에서 특히 강한 손흥민선수의 활약이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맨유의 무리뉴 감독도 자존심을 위해 FA컵 우승컵을 무척 들고 싶어할 텐데요. 때문에 최상의 라인업을 들고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박지성의 맨유시절에도 들지 못햇다는 잉글리시 FA컵 우승컵인데요. 과연 어느팀이 최종 우승컵을 거뭐쥐게 될지 궁금합니다. 사실상 결승이라고 불리는 맨유와 토트넘의 fa컵 4강 승자는 어느팀이 될지 실시간 생중계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