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 러시아 월드컵 결승전 보기-

2018 러시아 월드컵의 마지막 일정인 결승전만 남겨두고 있는 상황인데요. 꿀잼을 형성하였던 축구경기를 4년후에나 본다는 아쉬움이 있지만 마지막 우승컵을 어느팀이 들지 여부는 아직 결정되지는 않았습니다. 과연 프랑스와 크로아티아 중에서 어느팀이 최종 월드컵 2018 러시아 월드컵 우승트로피를 들게 될지 경기 실시간 생중계로 확인해보시기 바래요.

 

 

2018 러시아 월드컵 결승전은 7월 16일 월요일 자정에 러시아 루즈니키 스타디움에서 펼쳐지게 되는데요. 결승전에 오른 두 팀인 크로아티아와 프랑스 중에서 단판승부로 최종 승자가 가려지게 됩니다. 뒤가 없는 승부이기 때문에 우승팀과 준우승팀은 꼭 나와요.

 

 

 

 

피파랭킹은 프랑스가 7위 크로아티아가 20위로 프랑스가 앞서고 있는 상황이구요. 상대전적도 3승 2무로 프랑스가 절대적으로 앞서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크로아티아는 결승에 올라오면서 덴마크, 러시아, 잉글랜드 3연속 연장전을 가는 접전을 펼쳤는데요. 따라서 체력적으로 많이 불리한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객관적으로 프랑스의 승리를 점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하지만 공은 둥굴고 단판승부의 특성상 경기결과는 어찌될지 모르는 것은 사실입니다. 2년전 유로2016 결승에서도 프랑스가 우승할 것으로 많은 분들이 예측하였으나 포르투갈이 우승을 차지한 것처럼 이변의 결과가 이번 2018러시아 월드컵 결승전에서도 충분히 나올 수 있다고 생각되요.

 

 

양팀의 에이스 선수는 앙트완 그리즈만 선수와 루카 모르리치 선수인데요. 라리가 무대에서도 많이 만났던 두 선수가 국가대표에서 양국을 대표하여 만나게 되었는데 어떤 플레이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다만 두 선수 외에도 음바페, 포그바, 만주키치, 라키티치 등 스타플레이어는 양국에 많아서 어떤 선수가 2018 러시아 월드컵 결승전에서 베스트 플레이를 보여줄지도 관심이 가네요.

 

 

다만 현재 킬리안 음바페 선수는 어린나이에 놀라운 축구실력을 보여줌과 동시에 비매너 플레이를 동시에 보여준 덕분에 많은 지탄을 받았는데요. 때문에 오히려 크로아티아의 응원하는 분들이 생겨날 정도입니다. 과연 이번 2018 러시아 월드컵 결승전에서는 이를 무마하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도 많은 이목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전세계의 이목이 주목되는 축구경기인 만큼 중계도 mbc, kbs2, sbs 방송 3사에서 모두 생중계로 진행지 되는데요. 따라서 tv방송으로는 어느 채널을 틀어서도 보실 수 있고 온에어로도 인터넷방송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온에어 방송 외에도 아프리카tv, 푹tv, 옥수수tv를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한데요. 이처럼 다양한 매체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모바일, tv, pc 등 어디에서나 2018 러시아 월드컵 결승전을 시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예상라인업은 크로아티아는 만주키치, 프랑스는 지루가 그대로 원톱으로 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두 팀 모두 공격적인 플레이를 하지 않을까 예상되는 이번 2018 러시아 월드컵 결승전인데요. 과연 프랑스와 크로아티아 중 어느팀이 월드컵 우승 트로피를 들게 될까요? 경기 결과를 생방송 라이브로 재미있게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